CAFE

답글

  • 모처럼의 편한휴일 나는 가수다 보면서 감성에 젖네여 어쩜 저렇게 다들 노래를 잘하시는지 ㅎ옛 생각도 나고 추억에 잠기네여 므흣 므흣^.^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4
  • 답글 즐겨부르는 편이고 좋아해여.. 음주가무..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촬스님 노래 잘 하시나 봐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