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토요 정모 못가서 아쉬운 1인입니당..이번주 추석맞이 토요 정모도 기대해도 될까여??ㅋㅋ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9.05 답글 추석엔 음식하는거 도와드려야죠 ㅋㅋ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6 답글 기대 하십시오~!!! ㅎㅎ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