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오스님 이시간까지 안주무시고 뭐하시나여? ㅎㅎ
서귀포 출장관계로 오늘 못올리면 잊어버릴꺼같아서 지난 정모 동영상과 사진 올렸습니다.. 즐감하시고 댓글 퐉퐉 쏴주세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엘프 하핫 올해 마지막이 될드싼 내사랑제주도 가을이라 더더욱 좋다는 ㅎ
아리천사 서구퐁 감귤 지금 철이 아니라 맛 없을텐데
수 토요일 상사 계급장을 보고 깝놀했다는 마얀에서 직장상사필승!굽신굽신굽신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촬스님 감사 감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6
-
답글 ㅎㅎ 서구퐁 감귤좀 어케 아뇌겠니??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찰스님 내사랑 제주도에 자주 가시네요.. 캐 부러움 ㅋㅋ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