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퐁이 여러모로 속썩히더니.........집 나가버렸엉...가출 이틀째~~ 아 .. 나도 이제 스맛폰 입문할때가 ㅡㅡ;;
돌아와줭..ㅠ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스마트폰으로 언능 바꾸삼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6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아리님은 왠지 2G폰 계속 쓸 듯...^^;; 작성자 가을준비 스파이키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어떤게 안되는거야? 작성자 말라깽이 삐삐 작성시간 11.09.06
-
답글 같이 입문해요 ㅋㅋ 난 배터리 커버가 도망갔어요 -.-;;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