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이 부네요. ^^ 추석도 다가오구...ㅡㅡ;; 파티날 아버지 이사하시는 날이라 도와드려야 하는데 일찍 마치게 되면 마얀으로 쓩~ 날아갈께요. ^^ 작성자 가을준비 스파이키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왠 피로곰을...ㅋㅋ 농담이구요, 처키님 건강은 좀 어떠신가요? 작성자 가을준비 스파이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7
-
답글 스파이키님 안녕하세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