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체력이 바닥이다....ㅋㅋ

    이젠 에이스(?)가 아니라고 하니 자신도 없궁...

    춤,,,,추고 싶다~~

    마얀에 에이스 살세라님들 많아서 처키는 이젠 양보해야하나~~~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06
  • 답글 물이 고이면 썩듯이 ....

    양보가 아니라 밀린건뎅 ㅋㅋ

    말은 똑바로 하셔 ㅋㅋ

    2-3개월후면 리브님 별님 수민님 삼총사가 에이스가 될듯 ㅋㅋ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7
  • 답글 울 쪄키 ㅇ ㅔ이스야~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7
  • 답글 처키님은 텐션이 가장 좋은 살세라라는 소문이 있던데요..빨리 오셔야할듯요...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처키님 빨리나오삼~^^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06
  • 답글 ㅇㅇ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처키님은 에이스가 아니라 여왕이예요 ㅋㅋ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어제 보니 살세라님들 많지 않던데.. 인기쟁이 처키님 자주 나오세요~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