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핸폰으로 찍은 사진 올릴려 했는데 안되서 증명사진으로 햇어요,ㅠ ㅋ

    근데 새내기 정모 때는 뭐하는거에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36기) 작성시간 11.09.06
  • 답글 청소 시켜요~~ ㅋㅋㅋㅋㅋ 농담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07
  • 답글 보노보노님 증명사진 넘 겨훔~ 금욜 새내기 정모때는 새내기 필참 이에요~

    꼭 나오셔야 햐요~
    나오시면 조은일 ㄱㅏ득힝~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