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폰으로 찍은 사진 올릴려 했는데 안되서 증명사진으로 햇어요,ㅠ ㅋ근데 새내기 정모 때는 뭐하는거에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36기) 작성시간 11.09.06 답글 청소 시켜요~~ ㅋㅋㅋㅋㅋ 농담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07 답글 보노보노님 증명사진 넘 겨훔~ 금욜 새내기 정모때는 새내기 필참 이에요~꼭 나오셔야 햐요~나오시면 조은일 ㄱㅏ득힝~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