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랑만 하기도 부족한 시간입니다.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사랑받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마얀님들 사랑해요~~.. 나도 쫌 사랑해주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07
  • 답글 내가 지금껏 살아서 ~ 오늘 오늘이지나서 그사람다시 볼수없게되면 다시볼수없게되면 그대~^^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7
  • 답글 이래서 키오님이 나쁜 남자군. .. ㅋㅋ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7
  • 답글 만약 공기님이 저라면 공기님을 좋아할수 있을까요??

    행동잘하지 그러셔~~~~

    바른생활의 사나이가 되고 사랑받기 원하삼...

    나는 하나님이 아니라서 아무나 이뽀 못하거든 ㅋㅋ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7
  • 답글 사랑하게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7
  • 답글 ㅎㅎ ㅆ ㅏ랑 ~ 그사랑때문에~ 그사랑때문에........임재범 노래가 갑자기.생각이나숑~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7
  • 답글 가을이라 미쳐 가는중.. 겨울되면 폭주 할지도 ㅠㅠ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