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에블데이님 바차타 ] 게릴라 무료 워크샵 안내 ●
일시 : 오늘밤 8시 ~ 9시
장소 : 마 얀
비용 : 무 료!! 공ㅉ ㅑ라긔~~^^
(소정의 감사 표시로 음료수 사오셔도 되여^^)
공지/벙개게시판(<----)에 워크샵 안내글 올렸어요~
참고하시고 좋은ㄱ ㅣ회 놓치지 마시고 달료오시옵서서~~
안 들으면 ㄴ ㅓ만 후회 백만ㄱ ㅐ~~
로맨틱 ㅂ ㅏ차타의 진수를 담아가세요!! 저녁에 만나요^^
진따룽~ 안오면 후회할끄얌..ㅎ
[많은분들과 함께하기 위하여 무료로 준비했어요..좋은 시간될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함께해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7이미지 확대
-
답글 아쉽다!
같이 내려갔으면 도왔을텐데!ㅋㅋㅋ 작성자 말라깽이 삐삐 작성시간 11.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