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엣취~~~ 콜록콜록~~~>_< 밤공기가 차갑다했더니..감기 걸려버렸어염!! 머리는 지끈지끈..코는 맹맹..목은 따끔따끔.. 오늘 하루 넘 힘들었어염~~ ㅠㅠ 안아팠음 오늘두 마얀 갈랬는뎅.. 아푸니깐 괜히 서럽기만 해염~~~(_ _;) 다들 감기 조심하세용!!!꼭이요!!!^.~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09.07
  • 답글 아리샘 말듣고 하다간 몸살날꺼임 ㅡㅡ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08
  • 답글 따뜻한 방에서 땀 쫙~~ 빼시구 푹 쉬세요^^ 그리고 살사 홀릭홀릭^^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08
  • 답글 감ㄱ ㅣ엔 살사가 딱인데..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