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목욜입니다.. 추석이 다가와서인지 정신없이 바쁘네요...어젠 게릴라 바차타워크샆도 했는데..못가서 아쉽다눈 ㅠ 소중한 목욜도 칭구와 연인과 가족과 그리고 함께하는 마얀식구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봅시담.... 그럼 ㄱㄱ .............~~[]^_______________^[]~~작성자댄스킹@정찬작성시간11.09.08
답글차니횽아~~ 오늘 보겠네염~~작성자파란(24기)작성시간11.09.08
답글활기 찬 하루 보내세요작성자공기(32기)작성시간11.09.08
답글해피한 하루 보내셔요작성자까도남♡키오(26살)작성시간11.09.08
답글쌤 굿모닝입니당^^ 작성자엘프[30기]작성시간11.09.08
답글증말요??? 에이 혹시 안티팬은 아니겠죠??? 팬미팅하게 수욜은 꼭 참석 해야 겠군요....ㅎㅎ작성자댄스킹@정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1.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