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입들도 많이 들어오시고 했는데 야유회나 체육대회 함 해야줘, 수, 아리쌤,킹쌤, 하울,럭스형님....이하 존칭 생략... 파란,파랑새,
씨엘,명자,초코,쵸키,빠콩,앨프,햇반,강모,키오,공기,맨토,하얀목련,난초사랑,찰스,바우,레오,고구마,이하 빠진분들 지송외
새내기 여러분 단합하고 서로 인사하고 친해지는 시간 가져요^^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9.08
-
답글
하핫 찬성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8
-
답글
날짜 무조건 잡고 밀어 붙일것임, 뜸들이거나 디디하게 구는건 전 정말 싫음...ㅋㅋㅋ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8
-
답글
슈가님 지송^^ 제가 나이가 들어서 깜빡....ㅎㅎ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8
-
답글
나없다..내가 마얀에 없는존재엿군..ㅠㅠ..안해안해~~~~~~~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08
-
답글
가을 소풍 괜찬타~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08
-
답글
어머.. 빡님~ 안녕요~~~ 가을 됐으니까 운동회나 소풍 함 가는 것도 굿아이디어네용 ㅋ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08
-
답글
관찬으신생각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08
-
답글
좋아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