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신입들도 많이 들어오시고 했는데 야유회나 체육대회 함 해야줘, 수, 아리쌤,킹쌤, 하울,럭스형님....이하 존칭 생략... 파란,파랑새,
    씨엘,명자,초코,쵸키,빠콩,앨프,햇반,강모,키오,공기,맨토,하얀목련,난초사랑,찰스,바우,레오,고구마,이하 빠진분들 지송외
    새내기 여러분 단합하고 서로 인사하고 친해지는 시간 가져요^^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9.08
  • 답글 하핫 찬성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8
  • 답글 날짜 무조건 잡고 밀어 붙일것임, 뜸들이거나 디디하게 구는건 전 정말 싫음...ㅋㅋㅋ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8
  • 답글 슈가님 지송^^ 제가 나이가 들어서 깜빡....ㅎㅎ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8
  • 답글 나없다..내가 마얀에 없는존재엿군..ㅠㅠ..안해안해~~~~~~~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08
  • 답글 가을 소풍 괜찬타~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08
  • 답글 어머.. 빡님~ 안녕요~~~ 가을 됐으니까 운동회나 소풍 함 가는 것도 굿아이디어네용 ㅋ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08
  • 답글 관찬으신생각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08
  • 답글 좋아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