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 ㅓ제 짧은시간이었지만 바차타에 대해 여러모로 다시 한번 생각할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던거같습니다. 먼길 오셔서 함께해주신 에블데이님께 감사드리며..
매너있는 바차타 모습이 많이 그려졌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이미지 확대
-
답글 레인맨님........한번 뵙고싶은데^^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8
-
답글 에블데이님 오셔서 유익한 시간이었겠군요. 저도 바차타 첫 웍샵을 에블데이님한테 들었었는뎅...ㅋ 며칠 전 대구엔 레인맨 형님 오셔서 웍샵해주고 가셨어요. ^^ 작성자 가을n 스파이키 작성시간 11.09.08
-
답글 늦게 참석해서 아쉬움이 많았음 ㅠ.ㅠ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