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얀에서 미니 바차타 파티를 한다고 하니 너무 반갑네요 저희도 오늘 첫 정모를 한답니다 대구 바사모에서 나와서 새로운 동호회를 만들었어요 하이라틴 방문하셔서 축하의 글 남겨주시면 고맙겠어요~~ ^^ 아리님의 여전한 마얀사랑 심히 부럽습니다 ㅎㅎ 작성자 정두 작성시간 11.09.08
  • 답글 정두님 하이라틴 오픈 축하 드립니다~ 이번에 꼭 만나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9
  • 답글 저번에 대구까지 와주셨는데 방문을 못해서 아쉬워하는거 아시죠 ~~ 이번에 한 번 추진해볼까합니다 안되면 저혼라도 간다는 일념으로 ^^ 작성자 정두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8
  • 답글 마얀님들이 이렇게 환영해주시나 했더니 역시나 아리님이 혼자서 ㅎㅎ 도대체 몇 명의 일을 하시는건지 ~~ 그러다 몸살납니다 ^^ 작성자 정두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08
  • 답글 하이라틴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화이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 답글 24일에 함께해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 답글 ㅇ ㅓ 정두님///^^ 하이라틴 인가??~ 후딱 달료가겠사옵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