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정신없을것 같아 미리 추석인사하러 왔어용..^^;자주 못와서 죄송..모두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해피추석되세요 ~~(__)(^^)아리지부장님 우린 13일에 만나용~~홍홍~~*^^* 작성자 김현정(인천본원) 작성시간 11.09.08 답글 즐추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8 답글 즐건 추석되세용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