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굿~~~모닝...............!! ~행복한 금욜입니다..~
    낼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되는군요...
    오늘하루 힘들 내시곰....~~좋은일이 한가득 맘에 선물을 모두에게 보내염...
    추석선물 받으시소.............^^~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09
  • 답글 오오~~ 키오님 나랑 차스탈이 똑같넹.. ㅋㅋ쌤~ 저도.. 물질적인 선물 ㅋㅋ 추석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09
  • 답글 샘 정신적인 선물 말고 물질적인 선물 주세요...

    아우디 한대만 사주세요 ^^*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9
  • 답글 킹샘선물 내가1뜽 접수 감솨~감솨~
    이번추석연휴땐 킹샘덕에 좋은일만 가득
    하겠구낭~^^ 차니횽아도 명절잘보내세염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