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 살사 올림피아드 살사 대회 미스터부님과 구름이 선수등록 마쳤어요^^
한국최초 /어쩌면 세계최초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큰 대회 출전이니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관심이 큰 힘이 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9이미지 확대
-
답글 부님 구름이 화이팅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10
-
답글 와우 대단대단 많이 응원할께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9
-
답글 와우!!! 정말 멋지시당~~최고예요 최고!! 꼭 홧팅하세요~~ 아자아자!!^^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09
-
답글 와우~~부~형님 구름이 화이팅~^^
멋지당~그런 큰대회나갈생각하시다닝 대단
하십니다~^^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