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코리아 살사 올림피아드 살사 대회 미스터부님과 구름이 선수등록 마쳤어요^^
    한국최초 /어쩌면 세계최초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큰 대회 출전이니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관심이 큰 힘이 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9 '코리아 살사 올림피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부님 구름이 화이팅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10
  • 답글 와우 대단대단 많이 응원할께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9
  • 답글 와우!!! 정말 멋지시당~~최고예요 최고!! 꼭 홧팅하세요~~ 아자아자!!^^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09
  • 답글 와우~~부~형님 구름이 화이팅~^^
    멋지당~그런 큰대회나갈생각하시다닝 대단
    하십니다~^^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