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첨으로 정모를 했는데요 설에서도 오구 포항, 울산에서도 와 줘서 파티같은 분위기였어요 24일에 마얀파티가자고 글을 올렸는데 혼났네요 ㅎㅎ 25일 우리 공연이 있는데 운영자인 제가 그걸 깜빡했다고 ~~ 혼날만하죠~~ 그래서 이번에는 혼자갈지도 모르겠군요 ^^ 작성자 정두 작성시간 11.09.09
-
답글 ㅋㅋ 정두님 해피 주석 보내시구~ 24일 드뎌 보겠네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0
-
답글 24일날 내려오는 거니 ㅇㅇ 그날 보자꾸나 ㅎㅎ~~ ^^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