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살싸빠도 몬 찍고 비는안오는데 하늘은 노하셨는지 천둥번개는 무자게 치고 있네여 그래도 추석은 다가온다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