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이효~ 마얀가족분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즐건추석 보내시구 계시죠? 라플에서 포스터 보고 찾아왔어효 ^^
    라플 가족분들이랑 함께 예매할께효~! 완전 슈퍼기대되네요.. 두근거리는 마얀파티 기다리며 모두모두 즐겁고 행복한
    해피추석 되세효~~ ^0^
    작성자 하이트v(전주라플) 작성시간 11.09.12
  • 답글 ㅎㅎ 이따 저녁에 라플에서 뵈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