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핫 태풍은 무사히 지나가고 밤하늘엔 보름달이 환하게 비추고 있네여 달보며 내가 소망하는 소원 빌고 나니 달빛 살사가 땡기는구려 ㅎㅎ 한적한 공원이나 야외 무대에서 야외살사&바차타 어때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12
-
답글 빠콩님 벌써 일어나셨어요?이야..강철 빠콩!강철빠콩!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1.09.13
-
답글 오홀~!!! 달빛 살사 좋당 ㅎㅎ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