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 추석도 마얀에서 잼나게 추고 갑니다..갈때마다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전 짐 설 올라가는 버스에 막 탔어요..담에 뵐때까지 잘 지내세요..^^ 작성자 진이0124 작성시간 11.09.13
  • 답글 진이님 담에 또 보시게용 ㅎㅎ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