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같은 연휴가 눈 깜딱~할 사이에 훅~ 지나가버렸네염!!(_ _;)구래두.. 올만에 칭구들두 만나궁.. 영화두 보궁.. 백수해안도로가서 해지는 것두 보궁.. 나름 알차게 보낸 거 같아염~~ㅎㅎ군뎅..욜씨미 노느라 살사연습을 못한 게 아쉬워염!! 모두들 해피한 밤보내시궁..낼부터 아자아자~ 홧팅하세용^^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09.13
-
답글 오늘 나오셔서 연습하삼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