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굿 모닝......
    명절연휴눈 잘들 보내셨나요?
    짧지만 긴연휴가 끝나 아쉽지만 일상으로 또
    복귀하니 좋네요.ㅎㅎ(몰매맞을지도.)
    춤을 못춰서 몸도 뻐근한데
    오늘 저랑 살사홀릭해주실분?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14
  • 답글 저요! 저요!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14
  • 답글 저도홀릭부탁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4
  • 답글 킹샘두~연휴 잘보내셨나여 ^^?
    전을 마니먹어서 며칠 다요트 해야할듯~
    다시금 다가오는 주말기다리며 고고씽~★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