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 하세요 대전 노체에 재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다음달 15일 저희 노체가 5주년 파티를 맞이하게 됩니다.
마얀식구분들에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1.09.14이미지 확대
-
답글 재원님 올만%%%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실력을 키워서 꼭 참석 하도록 하겠음 ^^;;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5
-
답글 재원님 올만이에요~
노체 5주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담주 24일 마얀 파티때 시간 되심 꼭 놀러 오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