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 하세요 대전 노체에 재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다음달 15일 저희 노체가 5주년 파티를 맞이하게 됩니다.
    마얀식구분들에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1.09.14 '안녕 하세요 대전 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재원님 올만%%%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실력을 키워서 꼭 참석 하도록 하겠음 ^^;;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5
  • 답글 재원님 올만이에요~
    노체 5주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담주 24일 마얀 파티때 시간 되심 꼭 놀러 오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