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모닝입니다...따가운햇살이 느껴지는 아직은 설익은 가을아침이군요...
커피한잔의 여유를 맞으며 상콤하게 시작할렸는데
흠냐.........쓴커피를 마시고 속만 안좋타눈 ㅠㅠ
오늘은 바차타수업이 있는날......바차타 미니파티를 위해 우리 뜨겁게 준비해보아염...!
시간이 가눈만큼 삶도 더욱 다져져간다는 사실..
도전하는자만이 성공할수 있다고 합니다..모두모두 오늘하루도 홧팅!!!!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15
-
답글
바차타도 자꾸만 어려워지고
살사도 자꾸만 어려워지고,
완전 슬럼프~~ 가을이라서 파티도 많은뎅 올해도 마얀서만 놀게 생겼음 ㅠ.ㅠ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5
-
답글
완전정복...........커피를 마셔서 자꾸 얼굴이 깜해 지는것 같은.ㅠㅠ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5
-
답글
그래서 저는 커피 안마시고 홍차 마셔요~ 커피 좋아해서 또 마시게 되겠지만..ㅋ
바차타 작품반에 오늘도 도전해야겠어요.. 모두 화이팅~^^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15
-
답글
뜨겁게 얼마 안남은시간 화이팅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5
-
답글
모두들 킹샘의 바차타 작품반 완전 정복해봅시닷 ㅋ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