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있으면 키오형만의 태양이 떠오를듯... 조금만 참아요 ㅎㅎ작성자ㅃㅏ콩(24기)작성시간11.09.15
답글슬럼프 안되여~~~~~~~작성자루시(청주)작성시간11.09.15
답글가늘고~~~길게~~ 쭈우욱 뽑앙~~~홧팅작성자파란(24기)작성시간11.09.15
답글버텨~~~!!작성자공기(32기)작성시간11.09.15
답글머 얼마나 했다고 싫코여........ 살아남는 자만이 쵝오에 고수가 되는겨....시간이 해결해주눈거싱께.... 버티고 버티고 하다보면 깨우치고 찾게 되는겨.... 포기하는자만이 성공을 모를것.....성공할려면 기다리고 가늘게 쭈~~욱 가야제.... 우리 가늘고 길게.......쭈~~~욱 가자...알써??작성자댄스킹@정찬작성시간1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