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추석연휴에 휴가보태서 오늘은 지리산왔네여~
    12시 화엄사에서 노고단으로 산행시작~
    30분가다가 샘터에서 쉬는중~^^
    오늘 지리산 종주할기세임~ㅋ
    그래두 섭은가야제~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15
  • 답글 좋겠다 부러워^^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5
  • 답글 노고단~도착~날씨조코 전망조코 ^^
    노고단 매점에 션한 캔맥주 팔면좋겠는데
    아쉽넹 ㅋ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5
  • 답글 ㅋㅋㅋㅋ 대단한 울 퐈랑브라더스 ㅋㅋㅋ 화팅 하고 오삼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