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울 강아지 둘은 산책갔다가와서... 헥헥거리네용... 물도 안먹고 2시간 힘들었나벼요 ㅎㅎ
    찬 물수건으로 몸좀 덮어 줬습니당 ㅠㅠ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5
  • 답글 강아지 키우시는구나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16
  • 답글 ㅋ강아지덜 지열땜시 헥헥거렷구낭~~~ 작성자 루시(청주) 작성시간 11.09.16
  • 답글 2시간 탈진해 ㅠ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오늘따라 햇살이강해~~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