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광주 정전 되고 난리가 -0-~~~~ 담주 월요일 바람꽃 워크샵에서 ㅇㅇ 바람꽃표 온투교육을 합니다 ㅎㅎ 많은 참여 바라구요 ㅎㅎ 바로 그주가 파티인 관계로 ㅇㅇ 파티에서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도 살짝꿍 ㅎㅎ +_+ 온투차차 살짝꿍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그동안 유심히 지켜본 분들 오시면 클리닉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바로 바로 해드릴께요 ㅇㅇ~~ 아 그리고 끝나는시간은 ;; 끝나봐야 안다는거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15
-
답글 아 부러워랑~~~온투웍샵,,ㅜ 작성자 루시(청주)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우우~ 온투 웍샵 기대 됩니다~~
다들 꼭 참석 필참~ 하세요~ 나늘 위해~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