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36기 새내기 마얀 살세라 "보비"님 드뎌 살사 홀릭 하셧습니다~
    춤에 대한 열정 가득 하신 보비님~ 아프로 기대 됩니다!~

    오눌 굼욜 새내기 정모 참석 하십니다~ 많은 환영 ㅎ ㅐ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참잘했어요~ 보비님 이따 뵈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6
  • 답글 ^^ 매력쟁이 쌤 ~~ 과제수행하려고 클릭했다가~ 일케 또 환영해주셔서 감사욥~
    오늘 새내기 정모인줄 몰랐는데,,ㅎㅎ 저는 매일가니까요~~저녁에뵈용
    작성자 bobby(36기) 작성시간 11.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