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 저랑 전주라플원정대 가는팀!
    댄스화 미리미리 잘 챙겨주시구
    7시출발(동림지구 빛고을 초등학교 앞)
    새벽뒷풀이까지 마치고 전주콩나물국밥까지 먹고
    올테니 그런줄 아셔잉
    정말 신나고 멋지게 달릴분만 고고씽 ^^
    밤새 달릴꺼야^^ 현재 신청자 하울 쳐키 강모 싼타 수민 이렇게 한차 인원 초과되면 광주 다른팀과 합의하여 차량 편성할게요 문의는 댓글로
    정말 잼있게 놀고 마얀파티 홍보도 하고 오게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살세로 살세라 짝이 많네.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7
  • 답글 햇반 합류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7
  • 답글 파란이 합류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즐겁게 밤새 달리셔요 ^^*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우와~ 파티파티.. 즐겁게 다녀오세요~~~^^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음악향기님 기차타고 순천에서 합류결정^^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새봄님 합류 결정 밤새 달리게요 ^^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6
  • 답글 즐건 시간 되시궁~ 전주 식구덜 다 끌고 오세요~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