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저랑 전주라플원정대 가는팀!댄스화 미리미리 잘 챙겨주시구7시출발(동림지구 빛고을 초등학교 앞)새벽뒷풀이까지 마치고 전주콩나물국밥까지 먹고올테니 그런줄 아셔잉 정말 신나고 멋지게 달릴분만 고고씽 ^^밤새 달릴꺼야^^ 현재 신청자 하울 쳐키 강모 싼타 수민 이렇게 한차 인원 초과되면 광주 다른팀과 합의하여 차량 편성할게요 문의는 댓글로정말 잼있게 놀고 마얀파티 홍보도 하고 오게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6 답글 살세로 살세라 짝이 많네.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7 답글 햇반 합류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7 답글 파란이 합류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6 답글 즐겁게 밤새 달리셔요 ^^*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6 답글 우와~ 파티파티.. 즐겁게 다녀오세요~~~^^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16 답글 음악향기님 기차타고 순천에서 합류결정^^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6 답글 새봄님 합류 결정 밤새 달리게요 ^^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6 답글 즐건 시간 되시궁~ 전주 식구덜 다 끌고 오세요~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