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욜 오늘 마얀 ㅅ ㅐㄴ ㅐ기 정모이닌 만큼~
다함께 모여 베이직 ㅂ ㅔ이직 베이직 타임 이씁니다~
뭐니 뭐니 해도 베이직이 제일 중요~
선배 후배 다함께 모여 베이직 타임 시간 9시~ 마얀 풀로워 앞에서 약 10분가량 지옥의 베이직 타임~
진행은 누구나 진행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9시가 땡치면 다들 마얀 거울 앞으로 헤쳐 모여@@ ㅇ유
끝나고 새니기를 위한 라인댄스 하우스 진행 합니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답글 라인댄스 하우스 완전 신났어영 ㅎㅎㅎㅎ 작성자 bobby(36기) 작성시간 11.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