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욜 오늘 마얀 ㅅ ㅐㄴ ㅐ기 정모이닌 만큼~
    다함께 모여 베이직 ㅂ ㅔ이직 베이직 타임 이씁니다~

    뭐니 뭐니 해도 베이직이 제일 중요~
    선배 후배 다함께 모여 베이직 타임 시간 9시~ 마얀 풀로워 앞에서 약 10분가량 지옥의 베이직 타임~

    진행은 누구나 진행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9시가 땡치면 다들 마얀 거울 앞으로 헤쳐 모여@@ ㅇ유

    끝나고 새니기를 위한 라인댄스 하우스 진행 합니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답글 라인댄스 하우스 완전 신났어영 ㅎㅎㅎㅎ 작성자 bobby(36기) 작성시간 11.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