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울 파란 수민 강모 새봄 싼타 햇반 음악향기
난초사랑 전주 라틴플레어에서 잼있게 놀다 갑니다 전주콩나물 해장국까지 먹구 지금 고속도로 입니다 경험치 많이 먹었네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하울님 가족들 챙기느라 수고 많으셨구 파란님도 피곤에 지친 저희들 무사귀가 시켜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모두 너무 즐거웠어요^^ 또 또 함께해요!!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19
-
답글
파란님...운전하느라 너무 고생많이함.......덕분에 편하게 놀고 마시고 먹고 했어요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너무 부럽습니다♥ 엄청 가고 싶었는데,,,담번엔 저도가고 싶습니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울 하울 원정대 파티원들 경치 급상승 하셨을듯 ㅠㅠ
역시 전주가면 콩나물 국밥을 먹어야... 진정 전주를 왔다 갔다고 할수 있을듯... 부럽숩니닷 ㅠㅠ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하울형님~혼자서 연락다하고 마얀가족
챙기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1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