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부터는 몇일 안남은 바차타 작품 만 걱정하고 살아가야 할듯합니다...
    작품이 되야 할텐데...걱정이얍
    전주라플 발표회 공연 보니까 정말 잘하던데... 화이팅 해봅시다..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얼른 피로를 풀고 바차타 작품에 매진하게요~~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하울님두? ^^~ 엄청 기대됩니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증말 잘하던데.. 완전 집중 연습 해야겠어요. 화이뜅!!!^^ 작성자 수민(홍살세라) 작성시간 11.09.18
  • 답글 ㅋㅋㅋㅋ 이제 부터 우리도 힘을 모아... 멋진 작품 만들어야 할떄 인듯
    急 퐈이아 퐈이아 퐈이아 急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