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용한 일요일 주말이네요,,,^^~ 저마다 다들 바쁜데 처키만 조용히 집에 있는듯 싶네요^^♥ 엘프님 생일이라는데,,,가보지도 못하고,,,
    엘프님 생일 축하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앗앙! 생일빵 생일빵 고고!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엘프님 축하축하~~~.........생일빵 합시닷!!!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처키님 감사합니당^^ 날씨가 선선해지네요.. 이번주도 홧팅하궁~ 곧 얼굴 봐요^^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