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 ㅎㅎ 오늘 낮에는 너무 더웠는데 지금은 찬바람이 ~
    어묵국물 같은 남자 !! 성시경 노래들으니까 진짜 가을이 온거 같아요 ㅋ 작년 요맘때 마얀첨 갔었는데 세월이 참 빠르다는 ㅋㅋ
    작성자 rory(26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ㅋㅋ,,,돌아와~~로리~~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ㅋㅋ 26기도 일주년 되는겨.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세월 참 빠르다...로리안본지도 엄청 오래됬는데...이번 파티때 놀러와용~~ 마얀앞에 오뎅빠에서 어묵 한접시 하실래예~~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그러게 엊그저께 갖고만!!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8
  • 답글 로리양^^언제든돌아와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