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굿모닝~~
    날이 갑자기 쌀쌀해졌네염.
    어제 원정팀들은 살사홀릭하셨네염.부럽삼.
    파티홍보도 많이하시굼?
    이제 바짝 조여서 연습에 매진해보게염.
    오늘부터 파티전까지 제가 마얀에 상주해있을거이니
    무대올라가시눈분은 꼭들참석하셔서 연습해보게염.
    마얀끝나눈시간까지 개별연습해드리겠슴돠.
    그럼 한주도 자 모두덜 홧텅.^^~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19
  • 답글 홧딩입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0
  • 답글 댄스킹 샘 멋져요~ 공연 연습 잘하고 싶은데.. 맘대로 되면 좋겠는데...ㅋㅋ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골골대는 몸을 이끌고 가 보렵니다 많은 지도 부탁 드려요 ㅋㅋ 화이팅!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수민님!! 연습하러 가야긴하는데 가면 너무 늦을 것 같아서....고민고민....
    못가면 집에서 혼자라도 무한연습할랍니다...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왜이렇게 쌀쌀해~~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강모님 오세요 오세요 오세요. 오실수 있나? 흐응~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아무래도 바짝 연습을 오늘부터 맹연습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아무래도 바짝 연습을 오늘부터 맹연습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굿모닝^^~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와우...댄스킹쌤 짱!!!!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알것슴니당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감기 조심하셔요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