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모닝~~
날이 갑자기 쌀쌀해졌네염.
어제 원정팀들은 살사홀릭하셨네염.부럽삼.
파티홍보도 많이하시굼?
이제 바짝 조여서 연습에 매진해보게염.
오늘부터 파티전까지 제가 마얀에 상주해있을거이니
무대올라가시눈분은 꼭들참석하셔서 연습해보게염.
마얀끝나눈시간까지 개별연습해드리겠슴돠.
그럼 한주도 자 모두덜 홧텅.^^~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19
-
답글
홧딩입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0
-
답글
댄스킹 샘 멋져요~ 공연 연습 잘하고 싶은데.. 맘대로 되면 좋겠는데...ㅋㅋ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골골대는 몸을 이끌고 가 보렵니다 많은 지도 부탁 드려요 ㅋㅋ 화이팅!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수민님!! 연습하러 가야긴하는데 가면 너무 늦을 것 같아서....고민고민....
못가면 집에서 혼자라도 무한연습할랍니다...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왜이렇게 쌀쌀해~~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강모님 오세요 오세요 오세요. 오실수 있나? 흐응~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아무래도 바짝 연습을 오늘부터 맹연습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아무래도 바짝 연습을 오늘부터 맹연습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굿모닝^^~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와우...댄스킹쌤 짱!!!!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알것슴니당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감기 조심하셔요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