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9월24일 토요일 - 3대운영진 행복지킴이 소개합니다. ★
-------------------------------------------------------
이번주 토요일 마얀파티와 함께 new 3대 행복지킴이 분들 인사드려요~
정식 발대식은 10월 주중 정모와 함께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하나하나, 사랑 돌돌돌 말아 1년간 함께 해줄
3대 운영진분들의 활동 기대해보셔도 좋습니다!!
파란/ 빠콩님과 더불어 여러분들의 살사인생에 사랑만 듬뿍 담아줄
3대 운영진 여러분들에게 많은 관심 쏟아주세요~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