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부산 라티노 제이 입니다!! 이번에 놀러 가면 3번째 가는건데 올때 마다 마얀을 못갔었는데 이번에 가게 되네요~ㅎㅎ 가서 올만에 찰스도 보고~~내 친구 태양이도 초대 받았던데...태양이도 보고 재밌게 놀수 있을꺼 같아 벌써부터 들뜨네요~!! 광주 떡갈비 유명하던데...가면 떡갈비도 먹고 무등산 수자타가서 부페도 먹고 올려구 합니다~~ㅎㅎ 토욜에 뵈요!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19
  • 답글 하핫 제이횽아다 ㅎㅎ 조심히내려오시고 함께 고고씽해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0
  • 답글 나도 여태 못먹어본 떡갈비.........언젠간 먹고 말테얏~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토욜날 넘 기대 됩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오오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아리님ㅎㅎㅎ 저번 에 용이햄이 데리고 가줫서 꿈신 누나랑 갔었는데 서로 감탄했다는.. 넘 맛있어서 또 갈려구요~~ㅎㅎ/오~~수민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9
  • 답글 광주 송정동 떡갈비거리로 오세요~!! ㅎ 곧 뵙도록 해요 ^^ 작성자 수민(홍살세라)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수자타를 아시다늬^^ 유후~~ 감사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