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욜~ 8시 온투 집중반 교육 끝나고~ 바로 이어 바람꽃님 온투 워크샵 진행 합니다~
시간 9시 10분~ ㅅ ㅐ벽 까정 달릴까여??
이번주 파티를 위해 온투 ㅊ ㅏㅊ ㅏ도 살짜꿍 교육 들갑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
온투를 알고 온투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 넘 좋은 기회~
나를 위해 다들 무조건 마얀 고고씽 하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9 -
답글 대구 잘다녀오셨습니까^^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