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바차타홀딩을 못해 많이 아쉽네요 다음에보면 못다한 홀딩 하겠습니다 작성자 백 화 (대구바사모) 작성시간 11.09.19 답글 백화님 이번 바차타 파티때 필 많이 받으셨을듯 그 모습 못봐서 아쉽네요 정지필 죽이던데요 담에 뵈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