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ㅓ제 모처럼 티브봤는데 스파이명월 인가 거기서 가요바차타 나오던데 제목이 사랑할수 있을때 란 노래였군요
흔들리지 마 울고 싶은 날도 있겠지만
두유 원 미 두유 러브미 그맘 변치 않도록
뒤돌아서면 두번 다시 못볼 사람처럼
사랑하자 사렁할수 있을때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역쉬 나랑 감성이 통하는 강모님과 씨엘님!!!
그대들을 살앙합니다^^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아~~~ 지금도 내가 좋아하는 노래 캬~~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아,, 나도 한동안 이노래에 미쳐 벨소리 햇엇는데.. 행사때 미치게 울려대는 통에 질려 바꿧다는ㅋㅋㅋ 벨소리 들음서 흔들흔들,,
작성자
씨엘(29기)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이 노래 제 벨소리로 했어요 ㅎ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9
-
답글
이번주는 감성필 듬뿍 받아서 작품에 혼신을 다해 보아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1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