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얀 가족 여러분^^
    어느덧 성큼 가을하늘이 우리곁에 왔네요
    춤추기 좋은 계절 !!!
    제 삶의 춤인생에서 여러분들과 같이해서 기뻐요^^
    앞으로는 더 좋은 모습으로 서로를 아끼고
    이해해주고 격려해주고 그렇게 그렇게
    좋은 모습으로 만나게요 ^^♥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