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얀 가족 여러분^^어느덧 성큼 가을하늘이 우리곁에 왔네요춤추기 좋은 계절 !!!제 삶의 춤인생에서 여러분들과 같이해서 기뻐요^^앞으로는 더 좋은 모습으로 서로를 아끼고이해해주고 격려해주고 그렇게 그렇게좋은 모습으로 만나게요 ^^♥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