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킹샘 ㅋㅋㅋ 오늘도 바차타 갈치시느라고 고생많이 하셨어영 ㅎㅎㅎ 이제 동작에 대한 먼가를 좀 알듯.. ㅋㅋㅋ
    혼자 서라도 낼 열심히 외우고 올테니... 남은 기간 열시미 연습해서... 멋진 공연 했으면 좋겠습니당 ^^굽신굽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0
  • 답글 그러게..오늘수고했다..화이팅! 빠콩!!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