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샘 ㅋㅋㅋ 오늘도 바차타 갈치시느라고 고생많이 하셨어영 ㅎㅎㅎ 이제 동작에 대한 먼가를 좀 알듯.. ㅋㅋㅋ 혼자 서라도 낼 열심히 외우고 올테니... 남은 기간 열시미 연습해서... 멋진 공연 했으면 좋겠습니당 ^^굽신굽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0 답글 그러게..오늘수고했다..화이팅! 빠콩!!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