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화요일~ 오눌도 살사 바차타 열기 가득한 화요일~
    달료 봅시다~

    다들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 답글 해피님 저두 너무 방가워따눙~ 요번주 볼수 있음 좋겠네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9.20
  • 답글 수님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오랜만에 만나서 넘 반가웠습니다.~
    근데 그 새벽에 광주까지 가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울트라 슈퍼원더우먼 체력이세요~~
    담에 또 뵈요~~^^
    작성자 happyhappy 작성시간 11.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