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 파티 끝나고 10월 나의 주말 스케쥴을 짜봅니다 주말마다 지방파티가 오~에!!!! 대박이얍
    아마 주말마다 살사 출수 있는 곳으로 떠날걸 생각하니 기뻐요 아 행복해 홀릭에 빠진 나 ㅋㅋ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0
  • 답글 아주.....하울님의 계절이고만...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