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난 토요일 발표회에 와주신 여러분~~ 감사하구요~~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
    이번주 마얀 가야 할텐데..... 안타깝게도..
    가족 행사가 잡혀있는 터라 ㅇ ㅏ흑 ㅠㅠ
    징챠 지송!!! 담에 꼭!! 참석할게요 ㅠㅠ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09.20
  • 답글 피치칭구 ㅠㅠ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0
  • 답글 담에 꼭 보게요~~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0
  • 답글 피치야~~오빠 파티 놀러가는데 이번에는 못보겠구나~~ㅠㅠ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0
  • 답글 담에꼬옥홀딩예약^^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0
  • 답글 네 피치에이드님 전주에서 바차타 잘 추었어요^^
    가족들과 좋은 시간 되세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