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은 비가 오네요~~^^ 비오는 날이라 바차타 노래 들으면서 사무실에 있습니다!! 좋아하는 뮤지션 노래 하나 올립니다!! 이노래도 파티때 나오면 좋겠네요~~^^ 힙합퍼 출신이라그런지 Xterme 이랑 Prince royce노래를 정말 좋하거든요!!http://durl.me/gpc8r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0
동영상
-
답글 유후~ 요렇게 파일은 어떻게 올리는거지??~ 사진인데 동영상이 올라가네여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
답글 감사합니다 ㅋㅋ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