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님을 위해서~~ㅋㅋ 사진 올리는 아이콘 말고 옆에 뫼비우스 같은거 클릭하시면 사진처럼 주소 창이 나와요~거기다 URL 주소 넣으시면 되요~~^^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0 이미지 확대 답글 하핫신기신기 ㅎ 그럼사진도가능 한가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0 답글 우왓~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